7월17일 KBO 분석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먹폴 픽스터 영

스포세븐 - 스포츠픽 분석 게시판 - EPL, MLB, NBA, NHL, NFL , MLS, UFC 등 분석

7월17일 KBO 분석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먹폴 픽스터 영

댓글 : 0 조회 : 29

7월17일 한국야구 분석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정밀 분석글 보기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불타는 금요일에 펼쳐질 뜨거운 스포츠 경기 KBO경기 입니다! 기아타이거즈vs두산베어스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카페에 오셔서 다양한 분석픽도 받으시면서 수익 챙깁시다~ 먹폴 픽스터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홈으로 돌아온 기아타이거즈는 브룩스를 등판시킵니다. 두산베어스는 유희관을 내세웁니다. 이번 경기 마운드자체에서는 기아타이거즈의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타격면에서는 두산베어스가 우위를 점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번 경기의 맞대결은 창과 방패의 대결로 보이며, 어느팀에서 좋은 장점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선발구도에서는 브룩스가 더욱 안정적인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며, 불펜싸움에서도 기아타이거즈의 활약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두산베어스가 타격에서 보여주는 집중력자체는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하지만,  두산베어스로써는 아무리 타격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도 마운드에서의 실점이 너무나도 큰 상황입니다. 또한 두산베어스도 올시즌 꾸준함보다는 약간의 기복이 있는 경기력도 보여주고 있기에, 기아타이거즈가 브룩스의 힘을 중심으로 타격자체에서도 최근 최형우-터커-나지완의 활약이 상당히 좋은 상황과 하위타선에서도 기대이상의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만큼, 이번 경기 기아타이거즈의 활약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기아타이거즈

경기 막판에 아쉽게 실점을 기록하면서 패배를 기록한 직전경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이번경기 브룩스 선수가 나섭니다. 이번시즌 12경기 등판을해서 75이닝 71피안타 21자책점 평균자책 2.52를 기록하면서 좋은 피칭 내용을 보여주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나쁘지는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실점은 예상이 되지만  최소실점의 방어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최근 두경기에서 보인 타선의 활약이 나쁘지않은 모습이기에 이번경기도 나쁘지않은 타격은 보여줄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번경기 상대 선발의 최근 활약이 부진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기에 더욱 타선에서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상위 타선인 터커 선수와 최형우 선수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며, 중심 타선에서도 좋은 타격이 기대가됩니다.

두산베어스

두산베어스두산베어스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기세를 이어 연승을 기록한 두산은 이번경기 유희관 선수를 내세웁니다. 이번 시즌 12경기 등판을해서 63.1이닝 83피안타 35자책점 평균자책 4.97을 기록하면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경기에서 좋은 피칭내용을 기대해보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최근 등판한 2경기에서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더욱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가 어려워보입니다. 다소 적지 않은 실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나쁘지않기때문에 이번경기도 타선에서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페르난데스의 꾸준한 활약과 오재일과 허경민의 최근 좋은 타격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무난한 득점을 기록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선발이 이번시즌 좋은 구위를 보여주고 있기에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마운드에서는 더 많은 실점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무료 스포츠중계 사이트. 축구, 농구, 야구, EPL, NBA, MLB 등 전세계 모든 스포츠를 무료로 실시간중계 해주는 스포츠티비. 토토중계 를 통하여 회원가입 없이 라이브스포츠를 볼 수 있는곳.

Copyright ⓒ 2018-2019 스포세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