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FA컵] 3월4일 첼시 vs 리버풀

스포세븐 - 스포츠픽 분석 게시판 - EPL, MLB, NBA, NHL, NFL , MLS, UFC 등 분석

[영국 FA컵] 3월4일 첼시 vs 리버풀

댓글 : 0 조회 : 175

 115832156101525.jpg

본머스와의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긴 첼시. 최근 리그 5경기 1승3무1패에 그치는 등 부진한 흐름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중원의 핵 MF 캉테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복귀전에 나섰던 주포 FW 에이브러험이 다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 FW 풀리식 MF 허드슨-오도이의 공백도 계속될 예정이다. 순위 경쟁팀들이 같이 미끄러지면서 리그 4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기는 하나 최근 공격진의 결정력 문제가 계속되고 있고 특히 중원의 핵심 MF 캉테가 빠진 공백이 우려되고 리버풀 상대로는 최근 4경기 2무2패에 그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리버풀. 왓포드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0-3으로 패해 리그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수비진의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며 자멸했다는 평가. 캡틴 MF 헨더슨이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선수들의 집중력이 흔들리고 있는 모습이다. 다만 왓포드전 패배가 잘 나가던 리버풀 선수들의 집중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점. 리그 순위에 여유가 있는 만큼 첼시와의 FA컵 16강에 충분히 여력을 쏟을 수 있는 상태라는 것에 기대를 건다.

중원의 핵이 부상으로 빠진 첼시. FW 에이브러험도 부상으로 인해 다시 이탈했다. 공격진의 결정력 문제를 드러내며 최근 고전하고 있는 상황에 홈에서 오히려 더 성적이 좋지 않은 만큼 왓포드전 패배가 약이 될 수 있는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첼시가 FW 에이브러험 MF 캉테가 부상으로 빠진 여파에 치열한 챔스 진출경쟁으로 인한 부담감을 안고 리버풀과의 FA컵 16강전에 나선다는 점에서 비록 왓포드전 패배로 주춤하기는 했지만 첼시 상대로 최근 4경기 무패를 기록중인 리버풀이 홈팀 기준 -1 핸디캡을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첼시가 주포 공백으로 최근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MF 헨더슨의 부재로 최근 고전중인 리버풀과의 경기는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첼시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무료 스포츠중계 사이트. 축구, 농구, 야구, EPL, NBA, MLB 등 전세계 모든 스포츠를 무료로 실시간중계 해주는 스포츠티비. 토토중계 를 통하여 회원가입 없이 라이브스포츠를 볼 수 있는곳.

Copyright ⓒ 2018-2019 스포세븐. ALL Rights Reserved.